˚ · .여행기록✈️/시카고🇺🇸

[미국] 시카고 맛집 추천 - 디저트 간식거리 (도넛, 커피, 팝콘)

Mei킴 2025. 1. 16. 03:35
반응형

시카고에서 먹었던 간식들 중에서 기억에 남는 몇 가지를 소개해볼까 한다. 

 

 

1. Stan's Donuts ★★★

열심히 걸어 다닌 탓인지 달다구리 한 도넛이 당겨서 호텔 가기 전에 뭐없나하고 찾아보다 들린 곳. 키오스크도 있지만 준비되어 있는 도넛들이 모두 시스템에 떠있는 건 아닌 거 같았다. 직접 가서 뭐가 있는지 보고 오더하는 걸 추천. 나는 안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테이크아웃해서 나왔다. 클래식도넛 한 개와 애플프리터 한 개. 둘 다 미국 스러운 달달함에 크리스피크림이 생각났다. (하지만 도우가 좀 더 묵직함) 한 개만 먹는다면 클래식이 좀 더 내 입맛에는 맞았다.

 

 

 

2. Starbucks Reserve 

들어가는 입구부터 사람들이 너무나 많았다. 1층은 테이트아웃/굿즈들 2층은 커피오더/테이블 3층 4층 더 위로는 술도 파는듯했는데 인파에 떠밀려서 다니니 여기서 굳이 커피를 마셔야 하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. 겨우 2층에 올라가서 커피를 시켜볼까 기웃거렸는데 테이블은 꽉 차있었고 줄도 몇십 명이 서있었다. 그래서 나는 포기 둘러보고 나오기로ㅠㅠ 앉아서 느긋하게 커피 마시면서 창문밖의 시카고 풍경을 즐기려고 했다면 아침 일찍 가야 할 듯싶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3. Blue Bottle ★★★★

그래서 향한 곳은 근처에 있던 블루보틀! 훨씬 작은 부티크느낌으로 사람들도 현저히 적었고 창문뷰도 꽤 근사했다. 추적추적 내리는 빗방울들을 보면서 커피 즐기기~

 

 

 

 

 

4. Garret Popcorn ★★★★

시카고가 팝콘으로 유명한 건 나도 요번에 알았다. 선물로 받은 팝콘믹스한 봉지. 한번 맛이나 볼까 하고 열었는데 멈추지 않는 내 손.. 특별한 팝콘맛이다!! 나는 건 아니지만 계속 손이 가는 중독적이 맛이었다. 이곳저곳 걸어 다니면서 간단하게 먹을 간식으로는 최고일 듯.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