˚ · .여행기록✈️/리스본🇵🇹

[포르투갈] 리스본 핫플 추천 - 핑크 스트릿 Pink Street (ft. 맥주, 피자)

Mei킴 2025. 1. 17. 03:28
반응형

리스본에 유명한 핫플 핑크 스트릿. 해가지면 밤에 사람들이 모이고 새벽까지 왁자지껄 술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. 양옆으로 레스토랑/바가 쭈욱 있고 바닥이 눈길을 끄는 핑크색으로 칠해져 있다.

 

 

 

 

 

걷다 보면 사람들이 맥주를 손에 들고 마시는 것을 흔히 볼 수 있다. 그래서 나도 한잔 하기로! 정어리 샌드위치 먹으면서 시켰던 맥주스탠드보다는 가격이 있었지만 그래도 양이 혜자. 한 손에 맥주를 들고 핑크스트릿을 구경하는 맛이 쏠쏠했다.

 

 

 

 

 

그러다가 발견한 포르투갈의 전통주, 체리술 Ginjinha. 기분낼 겸 샷을 마셔봤는데 감기약 맛이 나서 한잔으로 끝냈다.

 

 

 

 

 

다리아래에 핑크스트릿이 있어서 위에서 보면 이런 뷰. 사람들이 패티오에서 밥도 먹고 술도 마시고 밤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구경하는게 재미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PZA Pizza Alla Pala ★★★★

열심히 돌아다니다가 구경을 마치고 아쉬워서 야식을 찾아서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곳. 꽤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. 늦게까지 여는 곳이라서 맛을 기대 안 했는데 어머 나한테는 핫도그 가젤라보다 맛있었다. (당연히 맥주도 리필~)

 

 

 

 

 

호텔이 핑크스트릿 근처에 있는 곳인데 제일 꼭대기층임에도 불구하고 파티소리가 새벽까지 들려서 힘들었었다. 매일 새벽까지 놀 거라면 핑크스트릿 근처 호텔이 최고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꼬옥 피해서 예약하기를.. 나는 며칠 내내 다크서클을 달고 다녔다.

 

 

반응형